티스토리 뷰

네이버 바로가기 즐겨찾기 바탕화면 설정방법입니다. 네이버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포털 웹사이트로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한국인을 위한 국내 포털사이트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용자가 많습니다. 네이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설정방법입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네이버 바로가기

네이버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포털 웹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검색 엔진: 네이버는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검색 엔진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키워드를 입력하면 관련된 웹사이트와 콘텐츠를 검색 결과로 보여줍니다.

2. 뉴스 및 정보: 네이버는 다양한 뉴스 기사와 쇼핑 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블로그와 카페: 네이버는 블로그와 카페를 운영하며, 국내 사용자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4. 네이버 카페: 사용자가 특정 주제에 관심을 가지고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토론할 수 있는 카페를 운영합니다. 원하는대로 카페 개설이 가능합니다. 

5. 네이버 웹툰: 네이버는 다양한 웹툰을 제공하며 웹툰 작가들에게 창작 활동을 지원합니다.

 

6.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는 검색결과 페이지에서 광고를 노출하는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며, 기업들이 특정 키워드에 대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다양한 서비스로 네이버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이용자들에게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바로가기(바탕화면)

네이버 아이콘 바로가기 바탕화면 설정방법입니다. 네이버로 우선 들어갑니다. 

 

 

 

 

 

 

네이버 우측 상단에 점 세개를 클릭> 도구 더 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

 

네이버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하면 바탕화면에 네이버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추가

 

 

 

네이버 아이콘 바탕화면 만들기

 

 

네이버 즐겨찾기

 

네이버 사이트를 즐겨찾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두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네이버 즐겨찾기 첫 번째 방법은 주소창에서 별표(☆)를 클릭하면 바로 즐겨찾기가 되어 북마크에 추가가 됩니다. 

 

 

 

네이버 즐겨찾기 추가

 

 

 

 

 

2. 두 번째 방법은 점세개를 클릭하면 북마크로 바로 즐겨찾기를 추가하면 됩니다. 이후 북마크를 클릭하면 네이버 즐겨찾기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바로가기도 됩니다.

 

 

 

 

네이버 즐겨찾기

 

 

 

 

이상 네이버 바로가기 즐겨찾기 방법이었습니다. 

 

 

 

함께 보기

 

 

쿠팡 바로가기(www.coupang.com) 바탕화면 1분만에 만들기

쿠팡 바로가기(www.coupang.com) 바탕화면에 쉽게 생성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 쇼핑몰은 우리나라 유통 기업 1순위로 자리 잡았습니다. 많은 분이 쿠팡을 이용하시는데 바탕화면에 쿠팡

kira.zerono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