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작의 뜻과 줄거리입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은 티빙의 토일 주말드라마로 16부작 예상입니다. 수도권 시청률 거의 7%대로 2024년 2월 17일 오늘 제11화가 방영됩니다. 세작이란 첩자를 뜻하며, 신세경과 조정석과 김명하 배우가 출연합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세작의 뜻

세작은 스파이 또는 첩자를 말합니다. 위키백과를 살펴보면 세작의 뜻은 스파이, 동화약품이 출시한 플루옥세틴의 상품명, 또는 두물차(녹차)라고 나옵니다. 현재 이 드라마에서 세작은 스파이를 말합니다. 드라마의 인기로 세작의 뜻을 궁금해하는 분이 많습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드라마를 다시 보려면 넷플릭스나 티빙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총 16부작으로 역사 로맨스입니다. tvn의 주말드라마로 2024년 3월 3일 종영예정입니다. 주연은 신세경과 조정석으로 왕권과 정치적 권력 다툼의 위기의 이인, 복수를 위해 그를 미혹하려다 매혹당하는 세작 강희수의 슬픈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작

 

세작, 매혹된 자들을 보는 방법은 티빙이나 넷플릭스가 있습니다.

 

 

다음 링크에서 티빙의 회원가입한 달 무료 보기 방법과 이용권 종류에 대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인물관계도

세작, 매혹된 자들은 최근 1회 방영 시청률 4%대로 시작해 현재 6%를 훌쩍 넘어서고 있습니다.

 

 

다음은 재미로 보는 세작, 매혹된 자들의 인물관계도입니다. 특히 10회는 설 연휴와 심야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시청률로 그간 슬럼프를 깨었다고 합니다.

 

--- 대립

--- 애정

--- 가족

--- 조력, 우호적

 

세작, 인물관계도
세작

 

세작의 주연소개

이인역: 조정석, 강희수 :신세경, 김명하 등

 

강몽우는 이인을 왕위에서 끌어내리기 위한 세작입니다. 하지만 강몽우는 이인에게 그만 매혹당하고 맙니다. 김명하는 강몽우를 연모합니다. 대략 이런 뉘앙스의 구성입니다. 

세작 주연배우

 

세작 다시보기

 

 

 

세작, 매혹된 자들 1화 | TVING

사랑할 땐 살기를 바라고, 미워할 땐 죽기를 바라는, 그 변덕스러운 모순! 높은 자리에 있지만 마음은 비천한 임금 이인과 그를 무너뜨리

www.tving.com

 

무료공개

 

TVING

 

www.tving.com

 

 

이상 세작의 뜻과 인물 구성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