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기비용없는 재택 알바 종류 3가지를 소개합니다. 이글은 블로그와 쿠팡파트너스 그리고 원고 대행 후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초기비용 없는 재택알바 종류 3가지 

요즘은 누가 뭐래도 투잡이 대세인 시대입니다. 하나의 직업을 하기에 세상이 허락하지 않습니다. 알고 보면 직장 다니는 옆집에도, 그 옆집에도 투잡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 알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재택알바 더 알아보기

 

놀면 뭐하니? 현실적인 직장인 투잡종류 TOP 10

놀면 뭐 하니? 현실적인 직장인 투잡종류 TOP 10가지 정리했습니다. 초기비용 없이 저녁 퇴근해서 책상 앞에서, 혹은 쉬는 짬짬이 할 수 있는 부업이나 알바를 찾는다면 주목해 주세요. 지금까지

kira.zeronoa.com

1. 블로그

 

초기비용 없는 재택알바 종류 첫 번째는 블로그입니다.

 

누가 뭐라고 해도 당연히 재택알바라면 아직은 블로그가 대세입니다. 돈이 된다, 안된다를 떠나서 재택알바 1순위는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다른 PC 재택알바의 기본 틀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재택알바 소개 역시 블로그를 하면 하기 손쉬운 아르바이트입니다.

 

집에서 하는 투잡을 구해보셨다면 아실 겁니다. 대부분 PC나 모바일로 하는 일입니다. 따라서 집에서 PC 관련 아르바이트하려면 제법 활동을 한 블로그를 가진 유저들이 유리합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라는 것은 글을 많이 작성해보란 의미입니다.

 

글을 작성해서 어느 정도 방문자를 유입할 수 있는 단계가 되면 다른 알바 구하기가 쉽습니다. 

 

글을 제법 쓰려면 우선 다른 사람의 글을 많이 읽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평소 책을 읽는 습관을 들이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의 블로그 지수를 높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방문자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레벨이 올라갑니다. 수익은 작지만 애드 포스트 광고가 붙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음의 티스토리 블로그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이용해 수익을 내기도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받으려면 블로그 글을 작성해야 합니다.

 

따라서 재택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면 무조건 블로그를 운영하길 바랍니다. 

 

 

 

애드센스 승인 방법 1문 1답

애드센스 승인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에서 많은 분이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모든 분을 위해 애드센스 승인 1문 1 답 시작합니다. 애드센스란? 애드

noaon.tistory.com

참고로 저 역시 보시다시피 블로그로 글을 작성하며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취미로 시작해서 부업으로 자리 잡다가 이젠 본업이 되었습니다. 중간에 포기하지 않으면 길은 보입니다.  

 

2. 쿠팡파트너스

라벨링 재택알바 더 알아보기

 

재택 알바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 TOP 6

재택 알바 데이터 라벨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실적인 재택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는데, PC만 있으면 집에서 가능한 일을 소개합니다. 재택 알바 중 '데이터 라벨링'을 통해 수

yooda.zeronoa.com

초기비용 없는 현실적인 재택알바 두 번째는  쿠팡파트너스입니다. 블로그 지수가 조금 높다면 노출이 잘됩니다. 그럼 제휴마케팅으로 쿠팡 파트너스를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쿠팡파트너스는 블로그처럼 많은 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작성해 모바일이나 PC로 손쉽게 몇 가지만 익히면 수익 낼 수 있습니다. 앞에서 강조했듯 블로그가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쿠팡 제휴마케팅으로 상품을 올려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블로그로 글쓰기를 했다면 도움 됩니다.

 

상품을 간결하게 설명하고 살짝 꾸며야 합니다.

 

쿠팡은 아시다시피 대한민국 전 국민이 다 사용하고 있으며, 기타 서비스도 좋습니다. 파트너스 가입도 쉽고, 승인도 금방돼 본인이 노력한다면 바로 수익낼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를 운영하시는 분은 오로지 이것 하나만으로 승부를 본다고 할 정도로 수익률이 좋다고 합니다.


이때 빨리 수익을 내려면 필수로 레벨이 높은 블로그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블로그가 처음이라고 해도 괜찮습니다. 천천히 키우면 됩니다. 현실적으로 초기비용 없이 할 수 있는 부업으로 적격입니다. 방법을 모르겠다면 고수들 블로그로 가서 벤쳐 마케팅하시길 바랍니다.

 

가끔 쿠팡파트너스를 블로그에 작성할 때, 저품질을 걱정하는데 안심해도 됩니다. 저는 애드센스와 쿠팡파트너스 두 개를 같이 운영해도 문제없었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쿠팡과 연동한다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덕분에 애드센스 수익과 쿠팡파트너스 수익을 동시에 낼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방법, 추천인 코드 - 투잡 알바

쿠팡파트너스 가입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재택 직장인 투잡 또는 알바로 집에서 PC로 많은 분이 쿠팡 파트너스나 제휴마케팅으로 수익 내고 계십니다. 아직 시작하지 않았다면 간편

yooda.zeronoa.com

 

3. 원고작성 대행

 

초기비용 없는 재택알바 세 번째 원고작성 대행도 블로그와 연관이 있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조금 작성해본 사람이라면 원고 대행에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원고 대행 시장은 꽤 오래되어 고정적으로 한다면 어느 정도 수익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최근 포화상태가 되었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을 받고 시작할 수 있다면, 제법 쏠쏠한 수익이 들어옵니다.

 

단 처음에는 수익 내는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원고작성 재택알바 더보기

 

재택 알바종류와 현실적인 부업안내 TOP 7

집에서 할 수 있는 간편 알바, 혹은 현실적인 투잡을 찾고 있나요? 출근하기 힘들고 귀찮은 분을 위해 1~2시간으로 쉽게 돈 벌 수 있는 꿀 재택알바 TOP 7을 소개합니다. 부지런하다면 저녁에 1~2시

kira.zeronoa.com

이상 초기비용없는 재택알바 종류 3가지와 개인후기를 작성해봤는데 도움이 되었나요?

 

이외에도 있지만 오늘은 블로그 관련 투잡을 알아봤습니다. 모두 다 과거에 해봤던 일이고, 현재는 직업이 되었습니다. 주로 알바나 투잡은 단기로 시작하는데 본업을 능가해 본업이 되기도 합니다. 만약 디지털노마드를 꿈꾸고 있다면 본인에게 가장 쉬운 것부터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