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3년 부산 원도심 활성화 축제 일정이 잡혔습니다. 현재 공식적인 일정사항은 올라오지는 않지만, 날짜만 공개되어 있습니다.

부산 원도심골목길 축제

2023년 부산 원도심활성화 축제, 낙동강 유채꽃 축제

2023년 부산 원도심 골목길 활성화 축제는 아직 날짜만 공개되었을 뿐, 현재기준 아무런 행사 일정이 잡혀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행사홈페이지에서 일정 확인이 미공개되어 있고 작년 일정만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날짜가 잡혔으니 세부일정도 나올 것으로 짐작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것은 2023년 낙동강유채꽃축제가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2023년 11회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취소

아쉽게도 올해 부산 낙동강유채꽃축제 개최는 취소되었습니다. 부산 축제 관계자는  유채꽃축제를 손꼽아 기다리는 시민, 관광객 여러분들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이번 유채꽃축제는 취소되었지만, 다른 지역의 축제는 차질 없이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의 그림을 따라가면 취소에 대한 보도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년 부산 원도심 활성화 축제

 

부산 원도심골목 길축제는 원도심 4개 구 (영도구, 서구, 중구, 동구)의 골목을 활용하여 원도심의 브랜드를 높이는 네트워크형 축제로 기획되었습니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한 부산 원도심골목길축제는 4개 구 골목길을 각양각색의 테마를 적용해 직접 걸으며 느끼는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산 원도심골목 길축제를 통해 서로 비슷하지만 다른 골목의 특별함을 느껴보세요!

일정 : 2023 .05 .20(토)~ 05. 21(일)

제7회 2022년 부산 원도심 활성화 축제 내용

아직 8회 날짜만 잡힌 채 기본일정이나 행사프로그램은 발표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올해도 일정이 잡혀있는 만큼 수시로 확인해 봅니다.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기사 정정하겠습니다.

부산 원도심 골목길축제1
부산 원도심 골목길축제2
출처 부산 원도심 골목길축제3
부산 원도심 골목길축제 프로그램4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불꽃쇼 후기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기원 불꽃쇼 교통대책 편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4월 6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불꽃쇼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미 지나갔지만 추억 삼아 포스팅해 봅니다. 우리는 공연 약 3

kira.zerono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