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버랜드 어트랙션 및 추천코스입니다. 에버랜드 현상황과 어트랙션 지도와 운휴정보를 드립니다. 또한 용인 에버랜드 추천코스를 정리했습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에버랜드 어트랙션

함께보기

 

용인 에버랜드 튤립 장미축제, 페어리타운 일정

에버랜드 튤립 장미축제, 그리고 페일리타운에 관한 내용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23 대덕물빛축제 출연진 프로그램과 폐막식

kira.zeronoa.com

 

 

에버랜드 이용방법 안내

에버랜드 이용방법 안내입니다. 에버랜드를 방문하기 전에 온라인 회원가입 및 APP를 설치해야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습니다. 만약 APP 미설치 시에 일부 편의시설이나 놀이기구 이용제한이 있을

kira.zeronoa.com

에버랜드 어트랜션

아래 고객만족 도을 보시면 아실 텐데 용인에버랜드는 정말 볼 것이 많답니다. 에버랜드 현상황은 봄을 맞아 3월 17일부터 정식 개장을 했습니다. 그간 중단되었던 야간 퍼레이드와 불꽃놀이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알찬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볼거리가 다양하고, 놀이기구가 다양하다는 표가 압도적입니다. 사진이 잘 나온다는 투표도 많았고요. 그럼 볼거리가 풍부한 어트랙션을 빼놓을 수가 없지요.

용인 에버랜드 어트랙션 지도

 

에버랜드 어트랙션 이용 시 주의사항입니다.

 

안전한 어트랙션 이용을 위해서는 탑승 중 신체적 이상이 발생되지 않는 건강상태이어야 합니다. 또한 탑승자 스스로가 좌석에 똑바로 앉아 있을 수 있어야 하며, 이용 중에는 머리와 목, 허리, 하체를 충분히 지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각 어트랙션에 게시된 탑승자 안전수칙 준수 및 근무자의 안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탑승제한규정 및 기타 안전수칙 위반 시에는 어트랙션 이용 거부 또는 퇴장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어트랙션 지도

에버랜드 어트랙션 운휴정보

폭우, 강풍, 기온 저하 등 기상 악화 시 어트랙션 운행이 중단될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휴계획은 주간단위로 업데이트되므로 방문예정일의 운휴계획이 확정 전이라면 방문일 전에 운휴계획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운휴계획은 현장상황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3년 4월 13일 기준 에버랜드 어트랙션 정보입니다.

 

에버랜드 어트랙션 운휸정보- 에버랜드 홈

에버랜드 추천코스

 

에버랜드 비가 올 때 코스

비가 올 때 에버랜드에 가면 퍼레이드가 없어서 볼거리가 없다고요~ 천만에요. 아래 코스로 가시길 바랍니다.

 

챔피언십 로데오> 판다월드> 씨라이언 빌리지 애니멀 톡> 사파리월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스페이스 투어> 레니의 마법학교> 슈팅고스트> 로열쥬빌리 캘로셀> 범퍼카> 피터팬> 썬더폴스

에버랜드 홈페이지

 

에버랜드 아이와 함께 코스

5월 달 아이와 함께 아래코스로 즐겨보세요~

 

에버랜드홈페이지 추천코스

 

에버랜드 강심장코스

무서움에 자신 있다면 가보자

에버랜드 코스

 

에버랜드 놀이기구 없이 코스

에버랜드 그냥 산책만 해도 즐길 수 있는 코스

출처. 에버랜드

에버랜드 홈페이지

 

EVERLAND RESORT

눈크게 뜨고 찾아봐 #할인_특템 #크리스마스할인정보

www.everland.com

 

 

에버랜드 이용방법 앱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