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버랜드 입장료 안내 및 제휴카드 할인에 대해 정리하겠습니다.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카드사에 따라 50% 이상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청구로 10% 더 혜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에버랜드 정기권구매도 함께 정리했습니다. 

용인에버랜드 입장료할인 자유이용권

 

2023 대덕물빛축제 출연진 프로그램과 폐막식 일정

2023 대덕물빛축제가 4월 7일부터 시작해서 5월 7일까지 열립니다. 4월 7일부터 5월 7일 한 달간의 일정과 폐막식 프로그램을 정리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감미로운 음악과 다채로운 공연,

kira.zeronoa.com

에버랜드 입장권과 자유이용권

에버랜드 입장료가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본인 혼자가 아닌 아이와 함께 가족 여럿이 방문한다면 상황은 달라집니다. 따라서 1일 입장권이 유리할 수도 있고, 상황에 따라서는 정기권이 이득일 수도 있겠습니다. 만약 카드를 소지하고  제휴 카드사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에버랜드 입장료 속에는 놀이기구를 이용하는 가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만약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한다면 입장료는 더 올라갑니다. 만약 놀이기구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입장권보다는 자유이용권을 선택하는게 낫습니다. 가격차이도 크지 않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에버랜드 1일 입장권과 정기권과 제휴카드의 할인혜택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에버랜드 1일 입장료

 

함께보기

 

용인 에버랜드 튤립 장미축제, 페어리타운 일정

에버랜드 튤립 장미축제, 그리고 페일리타운에 관한 내용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23 대덕물빛축제 출연진 프로그램과 폐막식

kira.zeronoa.com

에버랜드 1일 입장권

에버랜드 1일 입장료는 소인과 청소년 그리고 대인과 경로로 나누어집니다.

 

다시 A, B, C, D로 나뉩니다. 에버랜드 입장료는 매달, 요일과 시즌 그리고 요일, 시간마다 가격이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A, B, C, D가 해당하는 달과 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다시 정리하자면 퍼레이드가 진행되며 축제가 있는 주말과 시즌에는 가격이 제일 비쌉니다.

 

반대로 인기없는 계절의 시간의 평일은 저렴합니다. 만약 자유이용권을 구매하게 되면 조금 더 플러스가 됩니다. 

에버랜드 캘린더1
에버랜드홈페이지 출처. 에버랜드 캘린더2

 

※ 시즌 캘린더는 당사 사정으로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방문 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버랜드 제휴카드 이용 시 50% 이상 할인

 

에버랜드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60% 할인이 가능합니다. 

 

제휴카드 이용시 주의사항

제휴카드 결제 시 대인요금 기준에서 적용됩니다. 방문일 기준 1일 1회 카드 명의자 본인 결제에 한합니다. 카드 별 이용조건 충족 시 적용되며, 카드 별 이용 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사 및 카드종류에 따라 온라인 예매 불가 및 우대가능(이용 실적 충족) 확인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청구할인카드는 에버랜드 현장 결제 시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카드사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청구취소 반영은 3~5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주말/공휴일 제외) 제휴카드 할인은 타 할인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외 기타 카드의 경우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바랍니다.

 

국민카드 우리카드

국민카드와 우리 카드만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에버랜드 제휴카드 할인혜택을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나머지 삼성카드, BC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NH농협, 시티카드는 에버랜드 제휴카드 페이지에서 바로 할인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현장에서 1인 50% 가능하며 청구로 10% 더 혜택 있는 카드가 제법 있습니다. 

삼성카드,BC카드,하나카드,현대카드,신한카드,NH농협,
시티카드


국민카드
우리카드

 

에버랜드 정기권 구매

에버랜드를 자주 이용하는 분이면 정기권도 생각해 볼 수 있겠습니다.

에버랜드 정기권 구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