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과수에 모발 검사로 4종류의 마약성분이 나와 조사 중인 배우 유아인(엄홍식). 최근 대마, 포폴 양성, 코카*과 케타민 성분까지 나았다고 한다. 또한 유아인은 과거 2021년부터 총 100회 이상 포*포폴을 투여했다고 전해진다.

 

 

최하늘 작가와 동성 결혼발표와 게이 선언에 스위스 가서 결혼한다는 루머가 온라인에서 돌았다. 소문은 정말 끊임없었다.

처음 동성애 소문과 프로로폴 투여 소문이 거의 동시에 돌았다. 인천공항 입국하자마자 모발검사가 진행됐으며, 이후 마약이 터지기 시작했다. 

 

최하늘작가와 유아인

 

 

최근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가 유아인의 한남동 자택 등 압수수색이 진행되었다는 뉴스가 나왔다. 잠잠해질 듯 보였으나 일은 자꾸 눈덩이처럼 불어만 간다. 결국엔 이렇게 되는구나!

 

유아인

 

그런데 마약을 하다가 하지 않으면 저의 정신병자처럼 되던데.... TV에서 가끔 나오는 마약 투여한 연기자를 보면 정말 힘들어 보인다. 이젠 조사받는 과정에도 마약을 못할 텐데 힘들어서 어찌할까?

 

 

진짜 걱정된다. 한편으로는 해서는 안되는 마약을 한 것인데, 이렇게 동정여론이 나오면 안 되는데 참 답답하다.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켰으니 그에 마땅한 처벌은 다양하지만, 이번 일로 유아인을 언제 다시 볼수 있을는지....

 

 

함께 보면 좋은 관련기사 모음

 

역대 최고 日슬램덩크 300만 돌파, 400만 가자!

역대 최고 日슬램덩크 300만 돌파했다. 일본 애니로서는 현재 슬램덩크는 우리나라에 애니 개봉작 중 최고의 기록을 경신했다. 슬램덩크 두 달 만에 400만 돌파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그동안 국내

kira.zeronoa.com

 

 

경기도 소상공인 대환 대출 대상 및 신청 방법

정부는 내달부터 고금리 소상공인의 대출 부담을 덜어주기 정치 프로그램의 지원 대상 및 한도를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현행 코로나 19로 피해본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저금리로

me.eulbblue.com

 

 

 

재택 알바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 TOP 6

재택 알바 데이터 라벨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실적인 재택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는데, PC만 있으면 집에서 가능한 일을 소개합니다. 재택 알바 중 '데이터 라벨링'을 통해 수

yooda.zeronoa.com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 3일 만에 발급받기

국민 내일배움카드 일주일 만에 발급 가능할까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내일배움카드로 수업신청을 하고 싶은데, 지금 신청하면 과연 수업 전에 카드가 집에 도착할까 궁금함을 풀어드립니다.

yooda.zerono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