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녀석들' 새 멤버 뚱 4인조 결성, 100kg의 거구들의 모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듯싶다. IHO에서 지난 13일 맛있는 녀석의 유민상과 함께 할 새 멤버로 테프콘, 이수지, 김해준을 선정했다. 현재 유민상과 김민경, 김준현 김태원 등 3 뚱은 하차하고, 새로운 3 뚱이 온다. 오는 4월 말부터 첫 출연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새로운 멤버의 몸무게가 궁금하다!! 

 

 

맛있는 녀석들 새로운 4 뚱

맛있는 녀석들의 새로운 멤버 3 뚱의 프로필은 다음과 같다. 

 

태프콘은 레퍼로 178cm, 100kg이다. 힙합 가수로 MC 겸 전주 토박이로 뮤지션 예능인으로 활약 중이다.

 

나무위키/태프콘

 

김해준은 코미디언과 유튜버로 활약 중이며 178cm, 92.8kg이다.  

 

나무위키/김해준

 

이수지는 개그맨으로 활동 중이며 몸무게는 비공개, 2014년 KBS연기대상에서 신인상 수상했다.

 

나무위키/이수지

 

그런데... 과연 이들도 자전거 타이어를 펑크가 날까? 맛있는 녀석들 시리즈 중에 꽤나 재미있게 봤는데... 다들 거대한 체격과 몸무게를 밝혔지만, 프로필 사진에서는 전혀 전혀 찾아볼 수가 없다. 키가 커서 그런가?

 

 

김해준 채널

그래서 인증할 겸 사진을 가져와 봤다.

 

유튜버 김해준

 

해외에서도 많이 본다는 먹방

김해준은 유튜브 영상에서 거구 대략 인증샷~ㅋㅋㅋㅋㅋ 전체를 보지 않아도 감이 온다. 재미있는 것은 나무위키와 데뷔사진과 지금 너무 차이 난다. 그의 유튜브 채널은 이미 42만을 넘어섰는데 방송하면 더 늘어나지 않을까. 

 

김해준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PwGQuQiIqvUTfa_OKZL7qQ

 

 

 

기사내용 아래-----------------------------------------

 

2015년부터 전국팔도를 누비며 넘사벽 먹방을 보인 IHO 대표 예능프로그램이다.

테프콘은 '평소 맛에 짐심인 사람'으로서 맛있는 녀석들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게 되어서 무척 기쁜다'라며 매주 새로운 '맛집을 수집하는 마음과 셀렘으로 즐겁게 임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수지는 '음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멤버들과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발휘하도록 하겠다'며 대하민국 먹방에 합류해서 정말 기쁘다. '선배님들이 이어온 프로그램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니네들! 필터 어떻게 버리니?

 

공기청정기 필터 버릴 때 분리수거 가능

요즘 미세먼지가 언제나 나쁨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집에 공기청정기는 필수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런데 매년 정해진 주기에 따라 갈아야 하는 공기청정기의 필터는 과연 분

kira.zeronoa.com

 

로봇청소기가 집에서 혼자 청소해?

 

로봇청소기 장단점 필요성

로봇청소기의 장단점 필요성을 정리했습니다. 현대사회에 수많은 가전제품이 있는데, 그중 상승세를 타고 있는 가전제품을 꼽으라면 단연 로봇청소기입니다.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에 이어

yooda.zerono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