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 바칼라르는 너무 예뻐서 '제2의 몰디브'라고 불립니다.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의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서진이네 멕시코 촬영지

함께보기

 

서진이네 출연진 인물 소개

서진이네 출연진 인물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매회 새로운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멕시코에서 현재 진행 중입니다. 윤식당에서 서진이네로 바뀐 건 윤여정이 파친코 2로 빠져서 이서진이 사장으

kira.zeronoa.com

 

서진이네 방영시간

방송장르 예능
방송채널 tvN
연출 나영석
방송시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시작 2023년 2월 24일
촬영기간 2022년 12월 1일~2022년 12월 7일
재방송 티빙
평균시청률 8.57%

 

 

티빙바로가기

 

서진이네 1화 | TVING

과거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www.tving.com

 

서진이네의 첫회 시작부터 11.4%의 시청률로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지난 4회 차에서 서진이네 직원복지 차원에서 모두 휴무날을 가졌습니다. 직원들은 나름 힐링을 가졌는데, 지금부터 서진이네 직원 힐링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 바칼라르(바깔라르)

 

서진이네 촬영지로 놀랄 것은 바로 곳은 바칼라르 호수였습니다. 겉모습은 바다처럼 보이지만 바다가 아닌 호수이고, 바닥은 석회암으로 만들어져 있어 수심에 따라 연청색부터 에메랄드색까지 다양한 색을 띤다. 고대 마야인들은 그 호수를 신성한 장소로 여겼고 하늘의 탄생지라고 불렀다 합니다.

 

서진이네 촬영지
서진이네

 

서진이네 촬영지는 일곱 빛깔 호수를 품은 멕시코의 작은 마을 '바깔라르'에서 분식집을 열었습니다. 바깔라르는 우리나라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멕시코에서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하지만 서진이네를 통해서 앞으로 우리나라 관광객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칼라르 호수는 멕시코 콴타나루주에 위치한 호수입니다. 이 호수는 칸쿤 지역에서 남쪽으로 240km 떨어져 있습니다. 크기는 약 50km, 폭은 2km의 푸른 빛깔로 아름답기로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칸쿤에서 차로 약 5시간 이동해야 도착한다고 합니다.

 

 

서진이네 '복지 데이' 멕시코 바깔라르

 

지금부터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 바칼라르 호수와 주변 전경을 감상해 보세요.

 

서진이네
서진이네

말단 인턴 최우식 씨가 힐링을 즐기는 방법입니다. 넓은 바다에서 카누로 개구리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됩니다. 

 

서진이네

 

서진이네

 

한편 요리 황태자 이서준 씨는 조깅을 하다가 뒤따라온 새로운 인턴 V(김태형)의 자전거에 같이 탑승합니다. 서진이네 촬영지로 바깔라르는 휴양지답게 자동차도 거의 보이지 않으며 한적합니다.

 

서진이네
서진이네
서진이네

 

새로운 인턴 V와 요리 황태자 이서준 '손님이 너무 없어서 전단지라도 돌려야 하나?' 라며 바닷가를 걷고 있습니다.

 

서진이네

결국엔... 같이 휴식을 즐겼다는...!

 

 

 

서진이네를 통해 멕시코 바깔라르 호수를 구경해 봤는데 힐링이 조금 되셨나요?

 

 

서진이네 5회 예고

대박 한 번 찍었는데 매출이 뚝 떨어진 서진이네는 다시 미소를 되찾을 수 있을까?

https://tvn.cjenm.com/ko/jinnyskitchen/episodes/

 

서진이네 | tvN

 

tvn.cjenm.com

 

함께보기

 

미스터 트롯 2 ,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 안내

미스터 트롯 2,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드디어 결승대장정의 막은 내리고 믿고 보는 안성훈이 1위 5억 원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청자분들이 기다리던 전국콘서

kira.zeronoa.com

 

KB 국민, 체크/신용카드 에서 발급받기

고졸 쉽게 사회복지사 단기 취득

신용을 높이는 16가지 방법

신용을 지켜야 하는 5가지 이유

 

공기청정기 필터 분리수거 가능할까?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차이점과 부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