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터넷 이용방법입니다. 시터넷은 맘시터와 비슷한 아이돌봄 플랫폼입니다. 2007년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베이비시터, 등하원시터, 학습시터, 가사시터 등으로 다양한 시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시터와 빠르게 연결하고자 한다면 시간낭비 마시고 시터넷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시터넷 이용방법

 

 

 

 

시터넷 이용방법 -  면접순서

 

최근 시간없는 맞벌이부부가 늘어나면서 아이돌봄서비스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시터넷은 국내 최대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인이나 가족보다 장기적으로 전문적인 아이돌봄을 원하는 분이 늘고 있습니다. 시터맘으로 활동하고 싶거나 혹은 시터맘을 구하고 싶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시터넷 이용방법으로 회원가입 후 시터/채용회원으로 가입 후 구인/구직하면 됩니다.

 

시터넷 이용방법

 

이번시간에는 시터넷 이용방법 중 면접 주의사항과 계약서나 급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만약 시터넷이 처음이라면 다음 링크로 들어가 회원가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시터넷 이용방법 회원가입, 베이비시터, 등하원시터 - 성공을 위한 자격증 정보

시터넷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터넷은 맘시터와 마찬가지로 베이비시터로 등하원이나, 입주 등 다양한 구인구직을 하는 플랫폼입니다. 시터넷을 처음 이용하는 분을 위해 시터넷 플

procred.zeronoa.com

 

 

 

시터넷 이용방법 및 서비스 종류

 

시터넷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근무유형별로 베이비시터, 등하원시터, 학습시터, 가사 또는 청소시터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근무형태로는 종일, 시간제베이비시터이나 입주시터 또는 주말시터로 구인 또는 구직을 할 수 있습니다. 

 

종류 하는 일
베이비시터 아이돌봄
등하원시터 등/하교 아이돌봄
학습시터 학습도움
가사시터 아이돌봄 + 집안 일

 

 

시터넷은 회원가입이나 연회비 수수료가 없으며, 본인의 구인/구직정보를 무료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빠른 구인구직을 원하시면 열람권 구매하면 상단에 배치되어 빨리 연결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시터넷 열람권 구매방법 - 성공을 위한 자격증 정보

시터넷 열람권 구매방법입니다. 시터넷은 회원가입이나 연회비 수수료가 없으며 본인의 구인 또는 구직정보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터넷의 빠른 연결을 위해서 열람권을 이용

procred.zeronoa.com

 

 

 

 

시터맘 면접순서

 

면접은 시터맘 혹은 채용분과 첫만남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대면면접보다 충분한 문자나 전화인터뷰 후에 만나서 원하는 조건을 협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면은 채용하고 싶을 때 요청해야 합니다.

 

 

 

문자인터뷰 (채용광고, 프로필 주고받기) → 전화인터뷰 (조건이 맞는지, 말은 잘 통하는지 확인) → 대면면접 (시터가 채용자 집으로 방문, 상호 간에 신분증을 확인하고 계약서를 중심으로 세부사항 협의)

 

 

 

▶ 대면면접 약속시 시터에게 요청해야 할 사항

 

- 신분증, 건강진단서,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 (자격증, 졸업장)

- 인터뷰시에는 확인만 하고 돌려 드리세요.

- 채용시에는 계약서와 함께 사본을 보관하세요.

- 채용이 종료될때에는 보관했던 모든 사본을 서로 돌려주세요.

* 채용할 경우 상호간에 협의된 내용을 계약서로 작성해주세요.

 

 

 

 

 

 

 

 

 

▶ 시터맘 계약서 작성 시 주의사항

 

1. 학습시터의 경우 학습범위와 시간에 따라 비용이 다름(시급 12,000원~20,000원)

2. 신생아, 다자녀, 다둥이의 경우 추가 비용 협의

3. 초과근무의 경우 시급 미리 협의

4. 입주비용의 경우 교포기준

5. 퇴직금, 주휴수당, 명절포상금 등 지급여부 명시

6. 식사시간 1시간 보장의 경우 시급 지급하지 않아도 됨

 

 

 

시터계약서 다운로드

시터계약서 다운로드입니다. 시터 매너동의서와 시터 계약서, 업무리스트, 재직증명서 등이 있습니다. 그외 면접질문 샘플과 인터뷰 준비방법이나 시터넷파트너 서약서는 시터넷으로 로그인

noa.zeronoa.com

 

 

 

시터넷 면접 준비서류

시터로 채용인과 첫 만남은 채용결정에 매우 중요합니다. 제일 기본적으로 준비해야 할 서류는 신분증, 등본, 건강진단서입니다. 약속시간에 늦지 않으며 필요서류를 빠짐없이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등본은 발급일 6개월 이내, 건강진단서는 발급일 3개월 이내가 좋습니다. 그 외에 자신의 스펙과 경력을 보여줄 수 있는 베이비시터와 관련된 자격증/수료증이나 경력확인서, 졸업증명서 등의 서류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건강진단서는 가까운 보건소에 신분증을 가지고 가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검사항목으로는 결핵, 장티푸스, 세균성이질, 피부질환, 간염 등이 있습니다.

 

건강진단서 발급이 가능한 민간병원에서도 검진이 가능하고 일반 건강검진을 받은 것도 제출해도 된다고 하시는 채용자도 있으니, 채용자가 원하는 항목이 내가 갖고 있는 건강검진 결과지에 나와 있는지 미리 확인하시고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시터넷 표준임금 계산해 보기

마지막으로 시터넷 표준이용요금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가족이나 지인보다 전문인력을 구인구직할 때는 아무래도 요금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고민된다면 시터로 일을 구하거나 혹은 시터를 채용할 때 다음을 기준으로 책정하시면 됩니다. 

 

 

 

 

 

 

 

 

2024년 시터맘 표준이용요금, 시터계산기 - 성공을 위한 자격증 정보

2024년 시터맘 표준이용요금 정리하겠습니다. 최근 아이돌봄 서비스가 단기 베이비시터나 시간제 베이비시터로 인기가 높습니다. 짧은 시간으로 고수익을 벌 수 있기에 젊은 20대부터 60대까지

procred.zeronoa.com

 

 

 

시터넷 구인구직(프로필 등록 7단계) 베이비시터 - 성공을 위한 자격증 정보

시터넷 구인구직 프로필 등록 7단계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시터넷이란 맘시터와 비슷한 개념으로 이해하면 됩니다. 아이돌봄으로 단기나 장기베이비시터가 필요하거나, 시터로서 일하고자 하는

procred.zeronoa.com

 

 

 

이상 시터넷 이용방법과 면접 시 주의사항을 살펴봤습니다.

 

 

 

시터맘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