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4년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추천 Top.3입니다. 안 보면 찝찝하고 보고 나면 알쏭달쏭한 운세! 하지만 새해를 맞아 안 볼 수는 없습니다. 많은 사람이 매년 이때만 되면 내년에 어떤 좋은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합니다. 그래서 2024년 신년운세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모아봤답니다.

 

2024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2024년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사람들이 운세를 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음과 같이 몇 가지 이유를 추려봤습니다.

 

 

1. 미래에 대한 호기심 해소: 운세는 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무엇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운명이나 미래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운세를 참고합니다.

 

2. 방향 제시: 운세는 삶의 방향을 제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을 선택해야 하는지,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하는지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운세를 참고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안도감 제공: 불확실한 상황에서 안도감을 얻기 위해 운세를 찾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어려운 결정이나 상황에서 운세를 통해 안정감을 느끼려는 욕구가 생길 수 있습니다.

 

4. 문화적인 관습: 일부 사람들은 자신의 문화나 전통에 따라 운세를 확인하는 것이 관습이며, 이를 통해 문화적인 연결성을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5. 취미나 재미: 운세는 놀이나 재미로서도 즐겨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현실적인 결정을 내리기 위한 것이 아니라, 단순히 즐거움을 얻기 위해 운세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국내서 유명한 무료운세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다음 사이트로 가시면 네이버에서 신년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네이버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그리고 별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들은 운세를 많이 보는데 그것은 미래에 대한 흥미와 불안감으로 불확실한 상황에서 자신의 선택이나 결정에

noa.zeronoa.com

 

 

 

농협 신비운 신토정비결

2024년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추천 첫 번째로 족집게 농협 신비운입니다.

 

 

농협에서 고객 관리서비스 차원에서 무료로 운영합니다. 하지만 농협이니 만큼 첫 번째로 꼽았고요 운세도 신뢰 갑니다. 농협 신비운에서는 정통 운세, 신 토정비결, 평생 운세, 월간 종합 운세, 하루 운세까지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올해 농협 신년운세를 봤는데, 그중 개인적으로 잘 맞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유료가 아닌 무료라 별로 기대를 안 했는데, 그중에 어느 정도는 비슷하게 가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오늘의 운세, 재물 운, 애정, 궁합 등이 있고 생활 속의 운세도 있으니 여러분도 가족끼리 흥미 삼아 신년 운세 한번 보세요. 재미있답니다.

 

농협 신년운세

 

 

한 가지 아쉬운 것은 ‘2024년 농협 신비운 무료 신년운세’는 PC에서 홈페이지에 접속해야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는 농협 NH 스마트 뱅킹을 이용하는 분이라면 당연히 모바일 앱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 PC 이용자는 로그인 필요 없이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신한라이프 신토정비결

 

두 번째 2024년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추천은 신한은행 신한라이프 신토정비결입니다.

 

PC와 앱으로 동시에 접속해서 신년운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 때문에 농협에 비해 접근성이 좋습니다. NH 농협의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지 않아 속상했다면 신한 라이프에서 운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에서 고객유치 및 회원관리 차원으로 운영하므로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라이프 운세는 어려운 시기 스트레스를 겪을 때 운세를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나 희망을 얻고자 할 때 위안이 된답니다. 2023년 신토정 운세로 들어가면 월 별 운세도 같이 볼 수가 있답니다. 때로는 작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운세를 참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운세

 

 

개인적인 월별로도 운세를 뽑아봤습니다.

 

“고기와 용이 물을 마주치니 그 용기가 참으로 대단합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본인이 나서서 이루니 무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지금 현재가 어렵더라도 절대로 힘들어하지 않길 원합니다. 미래 맑음을 준비했으니 이는 길 성이 비추어 필히 이루어진다.

 

재목이 매우 풍성해질 것이니 매사에 준비만 완벽하게 하길 부탁드린다. 세상사 이루지 못할 것이 없으니, 부디 완벽하게 완벽한 준비에 소홀함이 없다면 더 크게 일을 성사할 수 있습니다.” 

 

역시 운세라 해석이 알쏭달쏭하네요.

 

 

 

 

 

 

 

 

디지털 역술방

세 번째 2024년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추천입니다.

 

이곳은 꽤 오래된 매우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건 pc 버전으로 접근 시, 보안 접속이 아니라 사이트 접속할 때 살짝 조심스럽습니다. 즉, 개인정보 보호에 살짝 취약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디지털 역술방 운세

 

 

 

하지만 유명세를 떨치는 곳이라 2024년 신년운세 무료 사이트로 안 볼 수는 없죠.

 

“토정비결은 조선 선조 때의 학자 토정 이지함이 지었다. 조선 후기 이래 수백 년간 백성들의 가장 큰 신뢰를 받아왔다한다. 가히 운세 분야의 베스트이자 최고 스테디셀러라 할 수 있다 합니다.

 

또한 토정비결은 본디 더욱 방대한 규모와 정확한 적중도의 서술서로써 백성의 피흉취길에 이바지한다. 그러나 세상사를 너무 자세하고 정확한 저술서 이상의 예언서가 주는 폐해를 경험했다.

 

그 피해로 규모를 대폭 줄였다 한다. 그래서 오늘날 현재 우리가 비로소 볼 수 있는 토정비결 경우의 수는 144가지….” 홈에 있는 글을 인용해 봤습니다. 어디가 묵직함이 느껴지는 글들입니다.

 

내년 띠별 운세, 궁합

 

 

 

디지털 역술방 홈페이지 자세히 보니 우측에 언론 보도가 있었군요.

 

 

97.8.4 경향신문 / 97.10.22 동아일보 / 98.12.31 동아일보 / 99.01.09 전자신문 / 2000.07.27 주간동아 / 2002.11.30 전자신문 등입니다. 이미 언급했지만 사이트 접속하자마자 주의 요망이란 경고와 한쪽으로 쏠려 유명세에 비해 아쉽습니다. 하지만 결과만큼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이상 2024년 신년운세 가입 필요 없는 무료 사이트를 소개해봤습니다.

 

어떤가요? 2024년 운세를 보고 삼재라든지 운세가 좋지 않더라도 너무 속상해 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앞에서도 언급했듯 운세는 맹신은 금물인 것 아시죠? 건강한 정신으로 긍정적으로 생활한다면 나쁜 운세도 얼마든지 역전이 가능하니까요.

 

 

 

2024년 신년운세든 뭐든 중요한 건 본인의 마음에 달려있습니다. 미래는 정해진 것이 없습니다. 만약 운이 좋기 때문에 운만 믿고 아무런 노력을 하지 않았다면, 좋은 운이 당신을 비켜 갈 것입니다.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고요. 명심하세요!

 

그냥 재미로 보세요^^ 신년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