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진이네] 뷔의 빨간 모자 역사는 2018년 때부터 애착템이란 사실을 아시나요? 무심코 그냥 '예쁜 빨간 모자네?'가 아니었습니다.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서진이네 뷔(태태)의 빨간모자를 아시나요?

서진이네에 방탄소년단 뷔가 출연한다는 것만으로 국내외 팬들은 마음을 설레었습니다. 그런데 뷔가 현재 착용하고 다니는 패션템들이 모조리 완판 되고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4화에 등장한 채칼도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뷔(태태)의 빨간모자는 알고 보니 2018년 때부터

혹시 알고 있나요?

 

뷔는 서진이네 등장할 때마다 이 빨간 모자를 돌려쓰고 등장합니다. 그런데 뷔(김태형)는 2018년부터 착용하고 이 빨간모자를 쓰고 다녔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서진이네 뷔 빨간모자

 

방탄소년단의 찐 팬이라면 알아볼 수도 있겠네요. 방송에서는 상표를 가리려고 녹색 마크를 붙인 것 같은데, 저 모자의 상표는 MLB LA Dodggers 뉴엘라 베이직으로 15만원대입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뷔는 약 5년 전에도 같은 모자를 쓰고 다녔답니다.

 

한 유명 스타가 하나의 상품을 오래 쓴다는 건 그만큼 마음에 든다는 뜻인데 어디 확인해 볼까요?

 

2018년 뷔

 

2018년입니다. 이번에도 반대로 쓰고 있습니다. 바로 쓰나, 거꾸로 쓰나 잘생긴 얼굴은 여전히 빛을 발합니다.

 

2018년 김태형

 역시 2018년 같은 해입니다.

 

방탄소년단 라이브 태태

 

 

그뿐만 아니라 얼마나 마음에 들었으면 라이브 방송할 때도 뷔는 빨간 모자를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찐 애장템인 것 같습니다. 어쩌면 뷔의 옷장에 같은 빨간 모자가 수없이 걸려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조금은 어려 보이지만 같은 뷔가 맞습니다.

 

2018년/2023년

왼쪽이 2018년, 그리고 오른쪽이 최근 2023년입니다. 방탄소년단의 멤버로 뷔는 현재 백만장자일 텐데 하나의 모자로 오래오래 쓰고 있다는 건 좀 예외이긴 합니다. 하지만 귀여운 곰돌이 뷔의 인성이나 성격으로 왠지 그러고도 남을 것도 같고 말입니다.

 

출처. 한경/ 2018년 빌보드 참석

 

2018년 방탄소년단은 '2018 빌보드 무직 어워드'로 한창 바빴습니다.

 

그 시절부터 뷔의 빨간 모자 역사는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주 금요일에 서진이네 5화가 방송되는데, 뷔는 빨간모자를 쓰고 거리로 나가 손님을 끌기 위해 호객행위를 한다던데 진짜 기대됩니다. 의 호객행위가 엄청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서진이네 개요

과거 윤여정이 출연했던 윤식당의 이서진이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다. 이서진은 멕시코에서 작은 한국의 길거리 분식집을 운영한다. 나영석 PD의 윤식당 시즌 3으로 론칭한 프로그램이다. 윤여정이 파친코 2 촬영으로 합류하지 못해 구성을 바꿨다.

 

따라서 윤시리즈의 이서진이 주역으로 되어 '서진이네'로 개명되었다. 한국 패스트푸드 음식을 주력 삼아 가볍고 친근한 메뉴들이 주를 이룰 것이라 전해진다.

서진이네 일부

서진이네는 몇 부작일까?

과거 윤식당 시리즈가 9화 또는 12화로 구성되었었다. 따라서 서진이네도 9~12화로 예상된다.

 

서진이네 방송시간

tvN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입니다.

출연진 :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김태형

PD: 나영석

15세 이상 관람가

서진이네는 2023년 2월 24일 첫 방송이 되었습니다. 첫 방송 다음날부터 tvN에서 토요일부터 재방송이 됩니다.

 

서진이네 재방송

서진이네 이벤트

 

서진이네 방송시간 재방송, 이벤트

서진이네 방송시간 재방송과 이벤트 안내입니다. 서진이네는 한국의 길거리 대표음식인 김밥, 떡볶이, 핫도그를 일곱빛깔 호수를 품은 멕시코의 작은 휴향지 마을에서 판매합니다. 서진이네 방

kira.zeronoa.com

서진이네 방송편성표

서진이네 촬영지

일곱 빛깔 호수를 품은 멕시코의 작은 보석 같은 마을입니다. 여행자들의 사랑하는 아름다운 바칼라르랍니다.

바깔라르에 빠져보기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 바칼라르'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 바칼라르는 너무 예뻐서 '제2의 몰디브'라고 불립니다.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의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kira.zeronoa.com

 

서진이네 출연진

서진이네 출연진

매력적인 출연진 프로필 알아보기

 

서진이네 출연진 인물 소개

서진이네 출연진 인물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매회 새로운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멕시코에서 현재 진행 중입니다. 윤식당에서 서진이네로 바뀐 건 윤여정이 파친코 2로 빠져서 이서진이 사장으

kira.zeronoa.com

 

 

서진이네 출연진
서진이네 출연진
빨간모자 태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