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연석 경비원 갑질 논란 법적 대응이라는 뉴스가 보도되었네요. 사건의 전말은 유연석 씨의 아파트에 근무하던 아버지가

유연석 씨에게 갑질을 당했다는 누리꾼의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법작대응을 밝힘

 

게시글

게시글2

유연석 경비원 갑질 법적대응

 

 

유명 스타의 허위 보도 글은 법적으로 어마어마한 파장이 있다는 걸 알면서 글을 올린 것을 보면 대단합니다. 요즘 같이 가짜 뉴스가 판을 치는 세상에 이 글이 진실이라고 믿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미 많은 유명인들이 유명하다는 이유만으로 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누리꾼들도 중립지키고 있는 댓글이 많습니다.

 

최근 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은행원을 연기하면서 소탈한 이미지를 보여줬는데 사실이 아니길 바라며 저도 찐 팬으로 중립을 지키겠습니다. 최근 넷플릭스에도 출연했다던데....

 

정말 알 수 없는 온라인 세상에 왜 자꾸 가짜 뉴스가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유연석 씨 빠른 대응이 답이라고 봅니다. 한때 송중기와 케이티에 대한 루머를 보고도 참으로 어이가 없었답니다. 

 

유연석 간략 프로필

유연석

1984년 4월 11일 생 서울출생

183cm, 73kg, A형 

아버지, 어머니, 형, 반려견 리타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

천주교

 

데뷔 : 올드보이에서 유지태의 아역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독립영화' 혜화동'과 '열여덟, 열아홉' 그리고 '무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후 조연으로 '건축학개론'과 '늑대소년'이 흥행하면서 인지도를 쌓았다고 합니다.

2018년 미스터 션샤인에서 구동매 역할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수리남'에 이어 '멍뭉이'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