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억을 벌어도 공허하다던 배우 유아인이 최근 약물 상습 투여로 계속 기사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또한 연예인으로 유일하게 커밍아웃을 선언했습니다. 그의 일반인 남자친구도 공개한 바가 있습니다.

유아인 프로필 사진

목차
연예계 유일한 커밍아웃 배우 유아인

젊은 나이에 성공
현재 양성반응으로 출국금지인 상황
전속계약 파기는 시간문제
위약금은?

연예계 유일한 커밍아웃 배우 유아인

유아인은 어릴 때 아버지의 빈자리를 크게 느꼈다고 회상합니다. 최근 화두가 된 상습 약물투여로 인해 부자가 되어도 마음은 공허해하던 유아인의 과거 발언과 그의 재산 등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유아인은 아역시절 데뷔 이후, 성장하면서 여러 작품에 출연하면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유아인 패션 찰영

 

영화 살아있다 인터뷰 중

젊은 나이에 성공

그 때문에 다수의 굵직굵직한 작품에 캐스팅되어 비교적 젊은 나이에 성공했습니다. '살아있다', '사도', '베테랑', '버닝' 등, 즉 다시 말해 막대한 재산을 얻게 되었습니다. 현재 유아인은 1년 광고료만 40~50억 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태원의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총 4층 단독주택을 58억 원에 매입했습니다. 현재는 시세 약 80억에 달한다. 유아인은 재산이 최소한 300억 원 이상인 걸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패션잡지 표지 유아인

함께보면 좋은 글

 

유아인 결혼 발표, 동성애인 작가 최 하늘은 누구?

최근 약물 상습투여로 조사 중인 배우 유아인의 모든 것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또한 유아인은 연예인이지만 당당하게 스스로 동성애자라는 것은 숨기지 않았습니다. 목차 - 유아인의 애인, 게

kira.zeronoa.com

현재 유아인 양성반응으로 출국금지 상태

현재 유아인은 대마*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현장에서 확보한 체모 160가닥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 의뢰한 상태로 모발 감정결과는 아직 대기 중입니다. 따라서 유아인은 출국금지가 내려진 상황입니다.

 

기분좋은 표정의 유아인

패션왕 유아인 전속계약 파기는 시간문제!

유아인은 한때 패션왕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사건으로 그가 출연한 광고는 전부 내려질 예정이며, 기업들은 유아인을 단절할 예정이라 합니다. 현재 그가 계약하고 있는 광고사들은 소비자 여론에 예민한 패션계열의 기업입니다.

 

이번 전속 모델의 이미지 실추로 브랜드 타격을 걱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아인이 계약을 맺고 있는 기업은 무신사,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보네가 베네트, 아웃도어 네파 등이 있습니다.

 

패션왕 유아인

위약금을 물까?

만약 브랜드 광고 모델이 위와 같은 사회적인 물의로 브랜드를 실추시켰을 경우, 보편적으로 광고비의 2~3배가량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고 합니다. 아직 위약금에 대한 기사는 구체적으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유아인의 소속사 UAA는 유아인은 현재 모든 조사에 협조 중이며, 문제가 되는 부분이 없게 할 예정이랍니다. 또한 심려를 끼쳐 사과드린다는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유아인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이승기 연인 이다인 집안 과거 왜 자꾸 문제일까...??

이승기 연인 이다인의 집안 과거가 왜 자꾸 문제일까요? 공개열애를 할 정도면 애정에 문제없다는 뜻인데, 왜 자꾸 꼬리표처럼 과거가 문제 될까요? 견미리의 딸 이다인과 새아버지의 주가조작

kira.zeronoa.com

연관글 추천 

 

견미리 연예인 주식부자

중견배우 견미리는 임영규와 이혼할 때 위자료를 받지 못한 빈털터리로 전해졌다. 그런 그녀가 어떻게 100억대 주식부자가 되었을까? 최근 둘째 딸 이다인이 이승기와 4월 결혼발표를 했다. 남편

kira.zerono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