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중기가 여자친구 케이스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마치자마자 임신발표를 했다. 이 기사에 더 이상 놀라운 건 없다.

목차
송중기 결혼신고 완료

송중기의 현명한 여자란 케이티?
케이티와 3년전부터 썸?
송중기 케이티 한국생활
송중기 케이티 2세 합성사진
케이티 두 아이의 미혼모?
송중기 집안 반대

인천공항에 입국하는 송중기와 케이트 이후,결혼발표
스타뉴스 유튜브 케이티에게 스킨십하는 송중기

지난해 12월 해외 일정을 마치고 인천공항으로 입국하는 송중기와 케이티의 다정한 모습 이후로 열애가 공식화되었다.

이때 케이티가 배에 손을 올리고 있어 케이티 임신설이 있었는데, 충격적 이게도 그건 사실이었다.

송중기는 지난달 30일 본인 팬카페를 통해 1살 연상인 영국인 여자친구 케이티와  2세 소식을 알렸다. '저희는 행복한 가정으로 만들고자 꿈을 함께 소망했다. 감사하게도 둘 사이이에 소중한 생명이 생겼다.'라고 글을 올렸다.

송중기 결혼 신고완료!

이에 많은 사람들이 송중기에게 다시 놀라고 있다. 이런 대담한 행동을 한 송중기는 곱상한 외모와는 달리 상남자의 기질을 가진 배우로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성격 같다고 한다.

 

송중기 케이티 결혼

송중기의 현명한 여자란 케이티?

송중기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종영 후 현명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전처 송혜교와 결혼에서는 그 표현을 쓰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결혼 발표에서는 케이티를 두고 현명한 이라는 말을 강조했다.

 

케이티 인스타그램 그녀의 반려견들

케이티와 3년 전부터 썸?

송중기는 영화 '로기완' 회식자리에서 현장에 있는 배우들에게 자신의 휴대폰에 있는 케이티 사진을 보여줬다. '이분과 열애를 하게 되었다.'라는 말에 현장에 있는 배우들과 관계자들이 놀랐다고 한다.

또한 그 회식자리에서 케이티와 3년 가까이 만남을 가지고 있단다. 즉 정리를 하자면 송중기가 상당히 오랜 기간 서로를 지켜보며 이뤄진 결혼이라 추측할 수 있다.

 

함께보면 좋은 콘텐츠

 

송중기 영국의 연인 "케이티"... 언제 썸을 탔을까?

송중기 영국인 연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송중기 영국인 여자친구를 공개해 국내외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여자친구가 딱히 놀란 건 안니데, 문제는 여자 친구가 이미 임신을 했다는 것

kira.zeronoa.com

 

 

유아인 결혼 발표, 동성애인 작가 최 하늘은 누구?

최근 약물 상습투여로 조사 중인 배우 유아인의 모든 것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또한 유아인은 연예인이지만 당당하게 스스로 동성애자라는 것은 숨기지 않았습니다. 목차 - 유아인의 애인, 게

kira.zeronoa.com

송중기

송중기 케이티 결혼 후 한국생활

송중기는 지난해 봄부터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왔다. 케이티도 그 시점에 한국에 정착해 송중기와 생활했다도 한다.

송중기는 30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했으며 두 사람 사이에 아이가 생겼다고 했다. 

 

현재 케이티와 거주 중인 이태원 주택

송중기 2세 미리 보는 완벽한 사진

프리한닥터 송중기 케이티 2세 추정 모습

지난 6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서 송중기와 케이티 2세의 모습을 합성사진을 공개했다.

케이티 두 아이 미혼모설

외국에서는 여자가 혼자 아이를 낳고 키운다는 것이 그리 이상한 일이 아니다. 하지만 배우 송중기의 배우자로 사는 것은 그러한 그녀의 배경이 화제가 될 수밖에 없다. 지금부터 조카라는 설이 있는 그녀의 두 아이에 대해 알아보자.   

 

케이티의 자녀사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이미 두 아이의 미혼모라는 설이 있다. 게다가 아빠가 서로 다르다는 후문이다.

 

케이티 인스타그램 사진

과거 그녀가 올린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보면 아이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케이티 측에서 공식발표가 없어 확실하지 않다. 단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아이의 사진이 간간히 올라오고 있다.

 

케이티의 두 자녀

케이티 인스타그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프로필

1984년 7월 21일생/171cm/보코니 대학교 졸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aty_saunders_fanpage/?igshid=Zjc2ZTc4Nzk%3D

케이티 루이스

송중기 집안의 결혼반대

모두가 다 아는 사실이다. 앞서 송혜교와의 결혼에서 송중기 집안이 결혼을 반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송혜교의 남성 편력 때문이다. 드라마를 함께 찍은 남자배우와 열애설이 터져 송혜교를 탐탁지 않게 생각했다. 그런데 이번엔 상대는 외국인 여성에다 두 아이의 엄마이다.  

 

침묵으로 할 말 없다며 송중기의 부친 송용각 씨는 말을 아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