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약물 상습투여로 조사 중인 배우 유아인의 모든 것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또한 유아인은 연예인이지만 당당하게 스스로 동성애자라는 것은 숨기지 않았습니다. 

 

목차
- 유아인의 애인, 게이라 밝힌 최하늘 작가
- 럽스타그램 스킨십 사진
- 유아인 당당히 동성애인과 연애선언.
- 최하늘 작가 커밍아웃 인터뷰
- 두 사람이 가까워진 계기?
- 유아인 출국 결혼?
- 앞으로 유아인은?

 

유아인과 그의 동성애인 최하늘

유아인의 애인, 게이라 밝힌 최하늘 작가

그렇다면 그 상대는 누구일까요? 유아인 남자친구라 알려진 남성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현재 유아인과 그의 애인이라고 추측되는 남성이 화제입니다. 하지만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작가 최하늘입니다.

 

최하늘 작가 인스타그램

그는 미술계에서 현재에도 활발히 작품활동과 전시회를 진행 중인 떠오르는 작가입니다. 유아인만큼 재력도 상당하다고 전해집니다.

그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공개적으로 친분을 과시하고 다녔다.

오래전부터 유아인과 그의 인스타그램은 '럽스타그램'이라고 불릴 만큼 서로 핫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었다 합니다.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의 사진

유아인은 '작가님 왜 그렇게 눈을 뜨세요?'라는 사진을 올렸는데, 그는 바로 작가 '최하늘'이었습니다. 이미 그는 유아인의 동성애인이란 말이 나오기 시작했다. 

 

유아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최하늘 작가
유아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최하늘 작가

해당사진이 특별한 이유는 최하늘의 인스타그램에도 유아인의 사진을 똑같이 업로드했답니다.

유아인이  업로그 한 그날

최하늘은 '눈을 왜 그렇게 떠? 어?'라는 글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송중기 결혼! 3년 전부터 썸을 탔나? 2세 모습 궁금해?

송중기가 여자친구 케이스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마치자마자 임신발표를 했다. 이 기사에 더 이상 놀라운 건 없다. 목차 송중기 결혼신고 완료 송중기의 현명한 여자란 케이티? 케이티

kira.zeronoa.com

 

 

 

모범택시2, 시청률 14% 왜 자꾸 논란인가? 잡음 4종 세트 총정리

요즘 핫한 시청률과 인기 웹툰이자, 복수극 모범택시. 왜 자꾸 논란인지 총정리해 보자. 모범택시는 첫회 방영만으로 이미 시청률 14%를 찍었다. 모범택시 2 잡음 4종 세트 목차 1. 이제훈 - 회당

kira.zeronoa.com

 

 

순위역전 '최수호' 미스터 트롯 2 : 왕관의 무게란?

순위역전 판소리 '최수호' 미스터트롯 2, 10회 차도 진을 노려본다! 가만히 최수호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3회 이상 진이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 목차 대장정 순위역전 최수호 왕관의 무게 열광

kira.zeronoa.com

최하늘 작가 인스타그램의 유아인

최하늘이 유아인과 같은 날 같은 이야기를 하는 것이 대중에게 서서히 알려지게 되었다 합니다.

유아인의 얼굴을 가린 손은 최하늘 작가의 손이라고 합니다.

 

유아인과 최하늘작가

유아인! 동성애인과 당당히 연애선언.

이들은 뿐만 아니라 최하늘 작가의 인스타그램에는 유아인과 스킨십을 하는 사진도 올라왔습니다. 그건 마치 당당하게 연애를 하는 일반 연인들과 별 다를 바 없었습니다.

 

서로에 대한 남다른 친분과 애정을 드러내기에 충분했습니다. 즉 더 이상 비밀스럽게 연애를 하지 않겠다는 선언과도 같습니다.

 

유아인과 최하늘 스킨쉽

실제 최하늘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유아인과 직은 사진을 과감하게 드러내고 있습니다.

작가 최하늘의 성 정체성 커밍아웃 인터뷰

최하늘은 작가답게 자신의 작품에도 자신이 게이라고 당당하게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미 작품 속에도 자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자신의 작품 '벌키'를 설명하던 도중 기자에게 '게이'라 당당히 말해 주목받았다 합니다.

기자와의 인터뷰 일부
최하늘의 작품세계

유아인과 친밀해진 계기는?

모두가 추측하길 두 사람이 가까워진 이유는 유아인이 연기만큼 '미술'에 관심 있다고 합니다.

 

유아인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서양화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하늘 작가와 자연스러운 공감대가 형성되었을 거라 추측해 봅니다. 실제로 유아인은 쉴 때는 스튜디오 콘크리트 대표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유아인과 최하늘

유아인 출국후 결혼?

그런데 며칠 전 유아인이 결혼을 발표했다는 기사가 있는데, 진짜 이건 루머가 아닐까 추측합니다. 유아인이 출국해 스위스에서 결혼하고 싶다는 등등... 과연 진실일까요? 아님 그냥 루머일까요? 하긴 진짜라 해도 그리 어색하지는 않네요.

 

그는 최하늘이라는 연인이 있으니 말입니다.

 

유아인과 그의 연인

앞으로 유아인은 어떻게 될까?

현재 유아인은 대마* 검사로 국과수 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며, 출국금지 상태라 합니다. 또한 이번 문제로 과거 유아인의 병역면제 문제도 다시 제기되고 있습니다. 한때 패션왕이라 불리던 유아인은 현재 기업들로부터 손절상태이며, 그의 사진은 다 내려졌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아역 데뷔해서 탄탄한 길만 걷든 유아인이 이번 일로 이미지 추락은 불가피해 보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공허하다던 배우 유아인... 연예인 유일 커밍아웃에 상습투여!!

300억을 벌어도 공허하다던 배우 유아인이 최근 약물 상습 투여로 계속 기사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또한 연예인으로 유일하게 커밍아웃을 선언했습니다. 그의 일반인 남자친구도 공개한 바가 있

kira.zerono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