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신강림> 유명 야옹이 웹툰작가 탈세 인정 총정리

최근 유명웹툰 작가와 고액 연봉을 받은 운동선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탈세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여신강림으로 유명한 야옹이 작가 분이 탈로 세무조사 중이라는 의혹이 있어 총정리해 봤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탈세 의혹에 '저의 책임'이라며 인정하는 글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에 올렸습니다.

<야옹이작가 인스타게시글 펌>

 

작가 야옹이 <본명 김나영>는 11일 인스타그램에 "최근 언론보도에 대해 제 작품을 즐겨보는 독자들에게 이야기하고 싶다"라고 글을 남겼다.

야옹이 인스타 사과문

'좋지 못한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라고 말했다.

'2022년 11월 1인법인에 대해 국세청 세무조사를 성실히 진행했고, 그 결과 법인카드와 차량을 사적으로 사용한 혐의가 인정되지 않았다'

'하지만 잘못처리된 일부 품목에 대해 섹금이 부과된 사실이 있습니다. 분명히 제 책임이고 제 부주의로 인한 잘못'이라며 말했다.

<슈퍼카 의혹 야옹이 작가>

야옹이 말대로 슈퍼카의 혐의는 벗었지만, 많은 독자로부터 질타를 받고 있는 건 사실입니다. 자랑 한번 잘못했다가 탈세의혹이라니, 비록 슈퍼카가 아닌 다른 품목이 걸렸지만, 이로 인해 야옹이는 유명인세를 톡톡히 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야옹이작가는 전선욱작가와 결혼했다>

여전히 인기작가 야옹이

한편 야옹이 작가는 여전히 잘 나가는 인기작가라 이번 일로 큰 타격은 없겠지만, 한동안은 시끄러울 것 같습니다. 다음 웹툰에서 검색해 보면 여전히 상위권에 들어 있습니다. 그 때문에 한해 수억은 벌어 들일 걸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야옹이>
<전선욱작가와 웨딩사진 1>
<전선욱작가와 웨딩>
<야옹이 결혼>

 

이외에도 공액의 연봉자들의 초공액 탈세사건으로 84명상, 1인당 수억에서 최고 100억 이상 탈세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로 확인해 보세요.

 

아래 링크 기사확인

 

국세청, 탈세혐의 배우·가수·유튜버 세무조사 착수 | 연합뉴스

(세종=연합뉴스) 차지연 기자 = 국세청이 탈세가 의심되는 연예인, 운동선수, 유튜버 등에 대해 세무조사를 벌이겠다고 9일 밝혔다.

www.yna.co.kr

 

최근 배우 이승기 씨도 배우 이다인 씨와 결혼을 발표했는데, 이다인 신부 측 집안에 탈세의혹이 나오고 있답니다.

바로 확인하기

 

이승기 연인 이다인 집안 과거 왜 자꾸 문제일까...??

이승기 연인 이다인의 집안 과거가 왜 자꾸 문제일까요? 공개열애를 할 정도면 애정에 문제없다는 뜻인데, 왜 자꾸 꼬리표처럼 과거가 문제 될까요? 견미리의 딸 이다인과 새아버지의 주가조작

kira.zerono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