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중기 영국인 연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송중기 영국인 여자친구를 공개해 국내외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여자친구가 딱히 놀란 건 안니데, 문제는 여자 친구가 이미 임신을 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더 놀라운 건 정확히 밝혀진 바는 없지만, 케이티가 이미 두 아이의 엄마라는 것입니다.

배우 송중기

송중기 님의 아버지가 과거 송혜교와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1살 연상이고, 송혜교의 과거열애설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송중기가 소개한 여자친구는 송혜교를 뛰어넘었답니다.

 

그럼 아래 케이티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케이티 출생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 7월 21일생으로 키는 171cm입니다.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 어머니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입니다. 영국 런던에서 태어나 청소년기에 이탈리아 밀라노에 정착했습니다. 명문대 보코니대학(경영학 / 학사)을 졸업했다 전해집니다. 현재 국적은 영국입니다.

 

<케이티 아역 배우시절>

영화배우 케이티

케이티는 송중기와 열애설이 나왔을 때는 일반인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그러나 영국에서 활동한 배우로 2002년부터 2018년까지 총 10편의 영화에 출현했다고 합니다.

2002년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

2003년'리지 맥과이어 무비,

2006년 '보르지아',

2013년 '써드 퍼슨' 등이 있습니다.

 

<올리비아 핫세를 연상시키는 미모>

조지 크루니의 상대역 여자

아래 장면 혹시 본 적이 있나요? 네스카페 커피광고로 유명했었죠. 이때 조지 크루니에게 말을 건네는 2번째 매력적인 상대 여성이 바로 케이티였다고 합니다.

 

송중기 영어 선생님으로 썸...?

현재는 모든 방송활동을 접고 영어 선생님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지난 tvN드라마 <빈센조>에서 '까사노'라는 캐릭터로 출연했습니다. 이 인물이 이탈리아의 보코니 대학교 법학과 출신으로 설정되었습니다. 극 중 배역을 위해 송중기는 이탈리아 마피아 역을 현지어로 배웠습니다.

 

그때 케이티가 2개 국어로 이탈리어와 영어가 가능해 송중기의 영어선생님이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정확한 건 송중기 측이 연인으로 인정했지만, 케이티와의 만남 정보를 공개하지 않아 추측만 있습니다.

 

사귄 지 약 3년 됐다는 후문이 있지만, 송중기 측에서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케이티 페이스북

케이티의 집안

케이티의 아버지는 고위급 공무원이며, 어머니는 슈퍼모델 출신이다. 그러므로 케이티는 어릴 때부터 부유한 생활을 했으며, 부족함 없이 자랐다고 한다. 즉 재산을 보고 송중기와 결혼한 것은 아니다. 현재 케이티도 일하지 않아도 될 만큼 부유한 재산가이기 때문이다.

 

전해지는 바에 의하면 재력이 송중기와 거의 막 먹을 정도라 한다.

 

미모의 케이티

아빠가 다른 두 딸이 있다?

딸이 둘 있다는 소문만 돌도 있지만 아직은 밝혀진 바가 없다. 둘은 아빠가 각각 다르다고 하며 확인된 것은 없다. 가금 인스타나 페이스북에 같이 찍은 사진이 올라온단다. 

 

이상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의하면 송중기 아이를 임신했으며,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지만, 혼인신고를 이미 했다고 합니다. 국내 최고가의 나인원 한남에 지난봄부터 송중기와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남동 저택

송중기라는 유명인의 배우자로 한국생활이 쉽진 않겠지만, 부디 행복한 생활을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