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기 연인 이다인의 집안 과거가 왜 자꾸 문제일까요? 공개열애를 할 정도면 애정에 문제없다는 뜻인데, 왜 자꾸 꼬리표처럼 과거가 문제 될까요? 견미리의 딸 이다인과 새아버지의 주가조작 혐의, 하지만 해피앤딩의 결혼발표 스토리!!

이승기 연인 이다인의 집안 과거 왜 문제일까?

목차

1.이다인 프로필
2. 이다인 집안내력
3. 이다인 이승기 공개열애 언제부터?
4. 이다인 과거 집안 왜 문제일까?
5. 견미리남편 주가조작 의혹?
6. 견미리 자산이 대체 얼마길레....?
7. 이승기 이다인 결혼발표
2023년 이승기는 자필편지에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사람이다. 영원히 나의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살다가도 힘든 일이 있더라도... 함께 잡은 손 놓지 않고 끝까지 시련을 함께 극복하고 싶다"
이승기는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다인

1. 이다인 프로필

본명 : 이 라윤

출생 : 1992년 11월 5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키 : 165cm, B형

2. 이다인 집안내력

친아버지 임영규 어머니 견미리
새아버지 이홍현 언니
남동생
이유비(배우)
이기백(배우)

학력 :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

데뷔 2014년 tvN : 스무 살

 

3. 이승기 이다인 언제부터 공개열애 인정?

공개열애 중인 이승기와 이다인, 결별설에도 지인의 돌잔치에 두 사람은 변함없이 애정을 과시하며 동반참석했다. 이다인은 2014년 tvN 드라마 스무 살로 데뷔했다.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로 이유비와 자매다. 화려한 배우 집안이다. 2021년 5월 속초 이승기 할머니댁에 이승기가 이다인과 함께 등장해 언론에 공개되며 열애시작을 알렸다.

 

함께보면 좋은 글

 

견미리 연예인 주식부자

중견배우 견미리는 임영규와 이혼할 때 위자료를 받지 못한 빈털터리로 전해졌다. 그런 그녀가 어떻게 100억대 주식부자가 되었을까? 최근 둘째 딸 이다인이 이승기와 4월 결혼발표를 했다. 남편

kira.zeronoa.com

4. 이승기의 연인 이다인의 과거 가족 왜 자꾸 문제일까?

이승기와 이다인의 공개열애설로 양아버지의 이홍현의 과거 주가조작이 다시 언론 화두에 올랐다.

 

당시 이승기 일부 열성 팬들은 트럭을 집 앞에 세워두고, 이 열애를 반대했다. 그 이유는 위에서 언급했듯 이다인 양아버지의 주가조작 혐의 때문이었다. 공개열애, 결혼발표 이후에도 이다인 새아버지의 여론이 나빠 한동안 결별설이 나돌았다. 하지만 이승기가 팬카페를 찾아 사실이 아니라고 직접 밝혔다.

 

남편 주가조작 2주만에 홈쇼핑 복귀

5.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의혹

견미리의 남편이자 이유비와 아다인의 아버지 이홍현은 주가 조작으로 부당이익을 챙긴 혐의를 받았다.

2009년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업체 코어비트의 유상증자대금 횡령으로 2011년에 3년 징역을 받았다. 

2016년 주가조작으로 1심에서 징역 4년과 실형을 받았으나, 항소심에서는 무죄 선고를 받았다. 

 

6. 현재 견미리 자산보유이 대체 얼마길레....?

견미리는 현재 연예계에서 주식부자로 이름 날리고 있다. 예로 한남동 저택으로 1년 새 85억의 시세차익을 냈으며, 견미리가 가진 주식가치 또한 대폭 상승했다. 현재 보고된 것만 120억 이상 보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다인 이승기 결혼발표

7. 해피앤딩 이다인 이승기 결혼식 발표

결론은 이다인은 2021년 5월에 이승기와 공식열애를 인정했으며, 2년 만에 부부 연을 맺게 된다. 2023년 2월 7일에 이승기와 결혼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결혼 예정일은 4월 7일이며,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한다. 이 날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참석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승기 손편지

주가조작에 연루된 이다인의 새아버지 때문에 공개연애에 먹칠한 건 사실이다.

 

이승기 팬이나 집안에서 충분히 반대할만하다. 하지만 당사자 이승기가 사랑하는 사람이 아닌가? 배우자로 선택한 사람이다. 편지에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이 부분이 애절하게 가슴에 와닿지 않는가? 2년간 두 사람의 연애가 결코, 쉽지 않은 선택이었다는 걸 알 수 있다. 

 

이승기의 손편지처럼 어려울 때 함께 극복하길 바라며....!! 

 

 

<여신강림> 유명 야옹이 작가 탈세의혹

바로 확인하기

 

<여신강림> 유명 야옹이 웹툰작가 탈세 인정 총정리

유명 야옹이 웹툰작가 탈세 인정 총정리 최근 유명웹툰 작가와 고액 연봉을 받은 운동선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탈세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여신강림으로 유명한 야옹이 작가 분이 탈로 세무조사

kira.zerono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