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중기 케이티 결혼발표 이후, 현재 상황 총정리

2023년 1월 임신한 케이티와 송중기가 결혼 발표를 했다 지금부터 그간 상황을 총정리해보자.

 

송중기와 첫 만남

재벌 집 막내아들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에서 워낙 유명 스타기 때문에 여러 가지 소문이 떠돌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활동 당시 케이티

케이티와 첫 만남에 대한 루머도 다양하지만 <빈센조> 촬영 당시 케이티가 이탈리아어 선생님이었다는 설이 가장 유력하다. 실제로 케이티의 이탈리아어 실력은 수준급이라 전했다. 이후 송중기는 제작 발표 때 이탈리아어에 애정과 관심을 드러냈다. 

카리스마 있고 유쾌하고 드라마에 도움을 주는 친구가 있다고 말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관련기사

 

송중기 결혼! 3년 전부터 썸을 탔나? 2세 모습 궁금해?

송중기가 여자친구 케이스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마치자마자 임신발표를 했다. 이 기사에 더 이상 놀라운 건 없다. 목차 송중기 결혼신고 완료 송중기의 현명한 여자란 케이티? 케이티

kira.zeronoa.com

 

공식 연인 선언과 교제 기간

발리 케이티 친척 결혼식에 동행한 이후 영화 '로기완'의 회식 자리에서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자신의 핸드폰의 케이티 사진을 보여주며 '바로 이분과 열애하고 있다'라고 밝혀 현장 관계자들과 배우들이 놀랐다고 한다.

 

 

또한 그 회식 자리에서 이미 3년 가까이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2017년 7월 이혼으로 시기적으로 따지면, 이혼 5개월 후에 케이티를 처음 만난 것으로 계산된다. 그러면 3년이란 시간이 얼추 나온다. 또한 발리의 친척 동행 결혼식이 결코 우연이 아니었다는 게 증명이 된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송중기 결혼 발표와 임신

해외 일정을 마치고 송중기는 임신한 케이티와 함께 입국했다. 이후 송중기는 팬카페를 통해 결혼소식을 알렸다. 자신의 인생에서 응원해 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 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2023년 1월 30일 송중기와 연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케이티는 송중기의 아이를 임신한 상태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케이티 온라인 루머

송중기와 열애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에서는 케이티의 괴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미혼모로 아이를 키우고 있다, 또는 유부남과의 사이에 아이가 하나 더 있다 등등 그래서 송중기의 아버지는 할 말이 없다고 전했다 등등.

 

 

관련기사

 

송중기 공식입장 "아내 대학교 이름 빼고 모두 거짓말"

송중기가 온라인에서 떠도는 루머 중에 아내가 다닌 대학교 이름 빼고는 모두 거짓말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송중기 입장 밝혀..."대학교 이름 빼고 모두 거짓말" 케이티는 송중기와 결혼설 이후

kira.zeronoa.com

 

그러나 송중기는 아내의 대학 이름만 빼고 다 거짓이라고 밝혔다.

※ 이탈리아의 기사에 따르면 절친 조르자의 딸 대모라고 한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에 대모로서 친구 딸과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고 한다.

처음에는 루머에 엄청 화가 났지만, 옆에서 케이티가 긍정적으로 나를 이끌어줬다고 전했다.

 

송중기가 직접 밝힌 만큼 앞으로 케이티의 악성 루머는 떠돌지 않을 것 같다.

 

이탈리아에서 케이티

송중기와 케이티 현재

케이티는 200억 상당으로 서울 이태원동 주택에서 케이티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이 주택은 2016년 노후 주택을 100억에 매입해 철거 후 지하 3층, 지상 2층으로 신축했다. 이 집은 송혜교를 위해 지은 집이라던데 정녕 안주인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되었다.

 

송중기가 거주한 한남동 주택

1. 두 사람은 서울 롯데호텔 원드에서 골프선수 임성재의 결혼식에도 함께 참석했다.

2. 도산공원 근처 봉쁘앙에서 엄마와 아이 제품을 쇼핑했다고 한다.

 

 

비록 아픈 이혼의 상처가 있지만, 고통을 이겨내고 케이티와 앞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 

 

케이티 인스타그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프로필

1. 1984년생으로 송중기보다 1년 연상이다. 키 170cm의 장신.

2. 콜롬비아 모델 출신 어머니와 고위급 영국인 아버지 사이의 혼혈인이다.

3. 국적은 영국인이다.

 

4. 이탈리아의 보코니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로 졸업했다. 빈센조의 송중기가 연기했던 캐릭터도 보코니 대학교에서 법학과 졸업이 설정이었다.

5. 2022년에 데뷔해 2018년까지 총 9개의 영화를 찍었다. 주로 이탈리아와 영국에서 활동한 배우다. 현재는 은퇴 후 강사를 하지만 송중기만큼 부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6. 조지크루니 상대역으로 네스프레소 광고의 두 번째 여성이다. 

7. 송중기와 케이티는 결혼 발표이후, 한국에 거주하며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