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스

오늘 최악의 황사가 한국 도착이네요.

파란사이다 2023. 3. 23. 09:57

오늘 최악의 황사가 한국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아침에 비가 내렸는지 촉촉하지만 황사는 가시지 않았다고 합니다. 어제 뉴스로 중국에는 고글을 쓰고 출근하는 걸 봤는데 환경 진짜 심각한 수준을 이미 넘었다 생각합니다.

sbs 뉴스 황사관련

중국이라던데 앞이 안보임.... 이게 정말 현실일까?

황사관련 뉴스
중국황사관련 뉴스
중국황사관련 뉴스

베이징에서 입에서도 흙냄새가 난다고 하는데.....ㅠㅜ 

중국황사관련 뉴스
중국황사관련 뉴스

 

중국황사관련 뉴스
중국황사관련 뉴스
중국황사관련 뉴스
중국황사관련 뉴스
중국황사관련 뉴스

국내에는 오늘부터 영향을 줄거라 하는데 큰일이네요!! 공기청정기는 이젠 필수라 하지만 황사를 해결할 수는 없을까요?

산소는 사람에게 없으면 안 되는데, 황사가 입으로 들어와 폐로 들어갈 건데 건강은 이상 없는지 이런 뉴스를 볼 때마다 답답합니다.  

 

 

공기청정기 필터 버릴 때 분리수거 가능

요즘 미세먼지가 언제나 나쁨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집에 공기청정기는 필수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런데 매년 정해진 주기에 따라 갈아야 하는 공기청정기의 필터는 과연 분

kira.zeronoa.com

 

최악의 황사로 기록된 이번 황사는 23일에도 한반도로 유입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환경부는 중국발 황사가 23일 서해안에 상륙할 것으로 예보하고, 인천과 경기도에 황사 위기경보를 발령했다. 23일 전국에 비가 내리고 오후에 비구름이 물러가면 북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돼 '황사'도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 23일 오늘부터 황사 유입이 시작이라고 합니다. 비 온 뒤 황사 유입이 시작됩니다.

 

이에 따라 미세먼지 농도도 치솟을 전망이다. 대기질통합예보센터는 "23일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오후에 황사가 유입되면서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예보했다 중국발 황사의 영향으로 23일 인천·경기 북부는 미세먼지가 '매우 나쁨', 서울·경기 남부·영서·충청·광주·전북은 '나쁨', 그 밖의 지역은 '보통' 수준이 예상된다.

 

===>> 이미 중국에는 측정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최고 수치를 넘어 그 최악의 단계가 어느 단계인지 모른다고 합니다.

어린이나 노약자분들은 외출을 금지하는게 좋겠습니다. 

 

 

공기청정기 구매할까? 렌탈할까? 장단점 총정리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왜 렌탈이 대세일까요? 올해도 여전히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집에 공기청정기가 있습니다.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를 보면 성능 좋은 신형 공

kira.zeronoa.com

 

 

수도권과 충남, 전북은 오후에 일시적으로 '매우 나쁨', 강원 영동과 전남은 밤에 '나쁨'이 예상된다. 황사의 영향은 오는 24일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센터는 "전날 중부와 일부 남부지방에서 유입된 황사가 남아있어 24일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윤종민 통합대기질예보센터 예보관은 "황사의 강도가 강해 서쪽 지방을 중심으로 대기질이 나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중국의 베이징 하늘을 덮은 최악의 황사가 오늘 23일 우리나라에 상륙한다고 합니다.

 

중국발 ‘최악의 황사’, 오늘 한반도 온다

중국 베이징의 하늘을 뿌옇게 덮친 최악의 황사가 23일 한반도에 상륙한다. 수도권의 미세먼지 농도가 ‘매우나쁨’ 수준까지 치솟고, 일부 지역에서는 ‘황사비’까지 내릴 것으로 보인다. 22

n.news.naver.com